회사에서 스트레스 받고 일상에서 스트레스 받는거 그냥 텐가서 돈내고 왕대접 받는겁니다. 처음 가보는 사람들은 그냥 텐프로라는 이미지가 뭔가 고급이고, 그러니까 굉장히 매너있게 고급지게 행동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종종 있더라구요…실상은 정 반대입니다. 텐 다니다보면 정말 자본주의가 뭔가를 제대로 체감하게 됩니다. ‘돈만 주면 뭐든 다 해주는구나…’
텐프로는 방문한 적이 없거나 유흥업소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라도 한 번쯤은 들어본 단어일 정도로 유명한 강남 업소 형태 중 하나입니다.
텐프로의 시설은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며, 최고의 퀼리티를 자랑하며 매니저들과 함께 최상의 마인드로 고객들의 모시겠습니다.
가라오케 룸싸롱 하이퍼블릭 텐프로 쩜오 호스트빠
강남텐프로는 매니저들이 연에인이나 모델급으로 수준이 높으며 주로 자산가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노동 강도가 다른 곳에 비해 약하기 때문에 편하게 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방문하는 고객 입장에서는 비싼 비용을 지불하고도 원하는 만큼 놀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 맥락에서 본다면 텐프로는 '최고'에 대한 지향점으로 뭉쳐있는 세계입니다.
상주가 가능하기에 하루에 손님이 몇 팀이 오고 몇명이 오는지 데이터가 나온다 그러기에 그에 맞는 매니저들이 나오고 있으며 업주 및 매니저가 돈을 벌어가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사이즈가 좋아 질 수 밖에 없다.
레깅스룸이란 셔츠룸과 비슷한 컨셉 형태의 룸으로 여성이 레깅스와 탱크탑을 입고 가라오케, 퍼블릭 시스템의 경우 가격이 다른 업종에 비해 저렴한 대신 여 종업원들의 마인드가 별로라고 여기는 고객들이 있습니다.
강남 지역의 룸싸롱 중에서 텐프로는 독특한 시스템과 서비스로 강남 최고의 고급 룸싸롱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강남 텐프로는 매니저들이 연예인이나 모델급이 아니며, 모든 매니저가 그 수준은 아닙니다.
텐프로가 아닌 업소들이 유흥구인구직 사이트에 허위로 텐프로 업소라고 등록하여 언니들을 유도하고 있고 여기에 속은 언니들은 그곳이 텐프로 업소인 줄 알고 일하는 언니들이 대부분이며
하지만 이것은 잘못 전해진 소문이다. 텐프로 업소도 다른 업소와 마찬가지로 룸살롱이다.
정말 맘에 드는 파트너가 있을 경우 로테이션 없이 진행할 수 강남텐프로 있는데 이를 ‘묶는다’라고 표현하고 담당 마담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